1.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바이올라 탈퇴 절차입니다.

바이올라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회원탈퇴에 들어가시면 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탈퇴처리가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원가입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를 잊어버리셨다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회원가입 당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회원님의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가 궁금해요.

바이올라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가입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마이페이지>기본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이메일을 제외한 모든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회원 탈퇴 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자동소멸 됩니다. 다만,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련 법에 의거하여 성명, 주소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해 서비스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라도 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동법 시행령 6조에 의가 다음과 같이 거래기록을 보존합니다.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3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2. 구매방법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결제 할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만, 고객센터에서 고객을 대신하여 유선상으로 주문이나 결제를 대행하지 않습니다.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바이올라에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거나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 시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주문 및 결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상품을 1원이상 현금으로 결제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현금영수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결제 단계에서 ‘미신청’을 선택하면 발급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이 출력되지 않아요.

구매확정 후 48시간 이내에 현금영수증정보가 국세청으로 이관된 후, 증빙서류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번호 하나에 여러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모든 상품이 구매확정 완료 되어야 현금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 제 80조 제 4항의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법 제32조의 2 제1항에 규정된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제57조 2항’에 의거하여 카드결제는 세금계산서 대신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바이올라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사업자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 사업자 등록 번호를 입력하고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계좌와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

비회원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 결제는 주문서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정보를 기재하신 다음 해당은행에 실 입금을 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또한, 비회원의 입금전용계좌는 비회원 주문조회 후,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 결제는 주문서 페이지에서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다음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반드시 주문서 작성을 완료한 이후 지정된 가상계좌로 입금해 주세요.
– 주문서 작성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입금을 하실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동일한 정보( 주문자명, 연락처 )로 비회원 로그인 후 상품을 구매하셨다고 하더라도 각 주문 건에 따른 입금전용계좌가 다르므로 정확한 계좌 확인 후 입금해주세요.

무통장입금 후 확인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평일 오전 9시-오후 17시에 입금된 건에 대해서 확인 후 발송 가능합니다.

입금하실 때,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입금해주셔야 입금확인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바이올라 고객센터(1811-9544)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한 상품의 카드사명,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한번 결제한 신용카드 결제내역(카드사명, 할부 개월 수)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만일 부득이하게 카드사명이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해당 상품을 취소한 후 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상품을 한번에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다수의 상품 결제 후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전체 취소 후 원하시는 상품만 따로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결제를 부탁 드립니다.

모바일 결제안내

모바일 결제는 회원&비회원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마이 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카드결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완료 후, 마이 페이지에서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1811-9544 ) 또는 1:1 상담으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배송문의

비회원 주문한 상품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주문배송조회>비회원주문(조회)>휴대폰번호 및 주문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

배송조회 가능한 상품인데 상품 위치가 확인되지 않아요.

당일 발송된 상품은 배송 추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늦은 밤 또는 익일 조회 부탁 드립니다. 발송된 지 1~2일 이후에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저희 고객센터(1811-9544 / 월~금 10:00-13:00, 14:00-17:30)로 문의바랍니다.

상품이 어디쯤 왔는지 궁금해요.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위치 확인은 배송완료인데 실제 상품은 오지 않았어요.

먼저 해당 택배사를 통해 상품의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확인이 어려울 경우, 로그인>고객센터>1:1문의 또는 고객센터(1811- 9544 / 월~금 10:00-13:00, 14:00-17:30)로 문의바랍니다.

이미 상품을 주문하였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을 상품이 발송되기 전인 ‘결제완료’단계에서만 변경할 수 있으며,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_주문상세내역>배송지 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배송중’으로 변경되었을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하여, 결제 당시 입력되었던 배송지로 상품이 배송됩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습니다.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 주문수량이 많은 경우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고객상담>1:1 문의 혹은 고객센터 고객센터(1811-9544 / 월~금 10:00-13:00, 14:00-17:30)로 문의바랍니다.

주문 후 발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당일 오전 12시까지 결제완료 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발송된 상품은 서울/경기/수도권의 경우 익일, 그 외의 경우 ~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당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1811-9544 ) 로 문의바랍니다.

5. 취소/환불/교환

구입 신청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오배송 되었을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_주문상세내역>반품/교환신청(요청사유기재)시 빠르게 처리됩니다.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구매 취소 후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실시간 계좌이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자동입금
– 휴대폰 결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휴대폰 결제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
– 포인트: 결제에 사용한 포인트는 전체 취소 시 전액 환불되며, 부분취소 시 부분취소 비율을 산정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 요청 후, 취소의사를 철회할 수 있나요?

한번 주문취소 요청을 하셨으면, 취소의사를 다시 철회하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주문해 주시기 바라며,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환불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하자 및 판매자의 오배송시에는 판매자 부담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이루어지며,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 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시 바이올라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처리하실 수 있으며, 반품 시 왕복택배비 5,000원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추가운임 포함)

*반품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7길 55 행남빌딩 2층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따로 있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시 반송료와 재배송비 5.000원은 고객 부담입니다. )
– 표시, 광고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입니다.
단, 교환 또는 반품 접수 후 , 5일 이내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경우 왕복 택배비는 바이올라에서 부담하며, 이는 동일 제품 교환 시에만 적용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개봉 후 교환 환불 금지 라벨 또는 포장을 제거 시 )
– 고객님의 사용, 시간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제품 캡을 개봉하신 경우, 상품의 택(tag)제거/라벨 및 훼손)
– 정해진 기간 내에 접수, 반송되지 않은 경우
– 이벤트/프로모션 세일 제품의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 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 접수되지 않은 반품 건에 대해서는 무통보 반송 처리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배송 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배송 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수령 후 반품신청 바랍니다. 단,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6. 제품관련

킨 레스트는 어떤 제품인가요?

킨 레스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원료인 L-테아닌(아미노산의 일종)이 주 성분인 제품입니다.

안정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칼슘, 마그네슘과 면역기능 활성에 필요한 아연은 물론이고, 흡수율을 도와주는 비타민 B6, 행복비타민이라 불리우는 비타민 D까지 함유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신경전달시스템을 활성화하여, 긴장되고 예민한 심리상태를 완화시켜 신경계 전체를 안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집중하기 전에 섭취하시면 차분한 상태인 알파파 상태를 유지시킴으로써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주무시기 전에 드실 경우,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델타파로의 진입을 용이하게 만들어주어 숙면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실 수 있습니다.

권장량은 몇 알인가요?

하루 2알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 먹으면 효과적인가요?

평소 신경이 예민하여 긴장이 될 때, 집중이 잘 되지 않을 때, 잠을 이루지 못할 때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학생의 경우, 1-2알 섭취하면 편안한 마음과 함께 높은 집중력을 만들어줄 수 있으며 주무시기 전에 드시면, 숙면과 상쾌한 아침을 맞이 하실 수 있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수유중에도 섭취해도 되나요?

섭취 전 의사와 상담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가 먹어도 되나요?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섭취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부작용은 없나요?

모든 원료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보고된 섭취 제한사례는 없으나 제품 설명서에 표기된 것과 같은 부작용 사례가 있는 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킨 레스트는 섭취 시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카페인 함유음료 (커피, 홍차, 녹차, 등)와의 병용 섭취에 주의하십시오. 야간에 복용하실 경우 섭취 후 충분히 소화를 시킨신 후 누우시길 바랍니다.

복용중인 약물과 병용 섭취 가능한가요?

킨 레스트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의약품 효능효과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 개인마다 복용 중이신 약물이 다르므로, 최소 3시간의 간격으로 드시길 권장 드르며, 의사 또는 약사와 반드시 상담하시고 복용 섭취하시길 권장 합니다.

장시간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건강기능식품인 경우 장기간 섭취시에도 부작용이 극히 드문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다만, 사람마다 개인차이가 있으므로 장기간 섭취 하시는 경우에는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 병원 또는 약국 측에 문의 하셔서 드시길 권장 드립니다.

다른 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함께 복용 시 과다 부작용이 있을까요?

칼슘의 경우 하루 권장섭취량이 성인 기준 약 700mg ~ 900mg 이며
마그네슘은 1일 권장섭취량이 성인 기준 남성 350mg, 여성 250mg 입니다. 마그네슘은 운동부족,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는 경우에는 체내의 마그네슘의 소모가 사람마다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비타민B6의 경우 권장량은 단백질 대사량에 따라 다르지만 남성 1.5mg, 여성 1.4mg이 1일 권장섭취량 입니다.
또한, 비타민D는 연령대에 따라 섭취량이 다르나, 일반적으로 성인 1일 기준 10㎍~20㎍을 섭취 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모든 영양소는 개인마다 섭취에 따른 소모량 및 흡수량의 차이가 있습니다.
위 4가지 영양소는 초과복용에 따른 문제가 거의 없는 영양소로 알려져 있으나 복용하고 계신 영양제와의 총 섭취량이 칼슘과 비타민B6(피리독신염산염)의 경우 칼슘 2,500mg, 비타민B6 200mg를 넘지 않는 선에서 함께 드셔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최소 1시간 간격을 두면서 드시길 권장 해 드립니다.